강원도 춘천시 애민보육원 김혜순 원장과 글로벌쉐어 최원민 팀장이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글로벌쉐어)
국제구호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강원도 춘천시 애민보육원을 비롯한 전국 보육원 5곳에 영유아 생필품 1,920만 원 상당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수도권에 비해 물품 확보가 어려운 지방 보육원 아동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회공헌 플랫폼 돌고도네이션(대표 이승환)이 함께 참여했다.
지원 물품은 분유, 젖병, 기저귀, 물티슈 등 영유아 양육 필수품으로 구성돼 각 보육원에 순차적으로 전달됐다. 김혜순 애민보육원장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사전에 확인하고 신속하게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의 손길이 큰 위로와 힘이 됐다”고 전했다.
고성훈 글로벌쉐어 대표는 “지방 보육원일수록 필수 물품을 제때 확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도 지역 간 격차 없이 아이들을 돕는 맞춤형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2017년 설립된 국제구호 NGO로, 국내외 위기가정 아동, 한부모 가정, 저소득층 등을 대상으로 생필품·교육·의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강원도를 비롯한 전국 각지 복지기관·지자체와 협력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연대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천상잔디유치원, 범서읍 취약계층 백미 후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천상잔디유치원(원장 박영옥)이 원생들과 함께 5일 울주군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 백미 5포를 전달했다.이번 후원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전달된 백미는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박영옥 원장은 “아이들...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 울주푸드뱅크마켓 생활용품 기탁
▲사진제공:울주군청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허춘선)가 5일 범서농협 본점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울주푸드뱅크마켓에 2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을 기탁했다.이번 전달식에는 허춘선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 회장과 회원, 범서농협 김숙희 조합장, 울주푸드뱅크마켓 손영순 마켓장 등이 참석했다.이날 전달된.
정읍시의회 제308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 개회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제308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가 5일 열려 조례안 등 총 16건의 안건이 의결되고 정읍시를 대상으로 한'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가 채택됐다.시의회는 또 이날 본회의에서 모두 3명의 의원이 나서 5분 자유발언을 이어갔다.먼저, 황혜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에서 『축산자원을 활용한 ...
울산시, 겨울철 어선 안전사고 예방 총력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출처=케티이미지뱅크울산시가 겨울철 동해안에서 잦은 파랑 증가와 너울성 파도로 인한 어선 전복·침몰 등 해상 안전사고 예방에 나선다. 울산시는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지자체, 해양경찰서, 어선안전조업국, 해양교통안전공단 등과 함께 ‘겨울철 어선 안전점검’을 실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