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평군 제공
가평군 가평읍 승안2리 마을회가 최근 가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승안2리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었으나, 주변 마을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한 바 있다. 마을 주민들은 당시 도움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를 추진했다.
김용구 승안2리 이장은 “올여름 수해로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여러 마을에서 보내준 도움에 큰 힘을 얻었다”며 “그 마음을 돈으로 다 갚을 수는 없지만, 우리도 함께하기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석조 가평읍장은 “도움의 손길을 귀한 기부로 돌려주신 승안2리 마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평읍 행정복지센터도 그 뜻을 지켜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공항공사, '2025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뉴스21통신 동영상 등록 방법

목록으로
광주, AI 반도체 중심지로 도약... "NPU 컴퓨팅센터 설립해 시장 주도"
강기정 광주시장, ‘광주, 광장의 시간들’ 백서 국회 전달…“불법계엄 대응 기록”
국가해양생태공원에 전남 여자만과 신안·무안 지정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 발의... 정주여건 획기적 개선 기대
한국공항공사, '2025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충남 지역주도형 인공지능(AI) 대전환ᆢ 70억 국회 신규 증액 '승부수'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뮤지컬 & 피아노 발표회’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