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MBC연예 유튜브영상 캡쳐
배우 조진웅(49)이 은퇴한 가운데, 과거 술자리 폭행 의혹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신인 배우 A씨는 조진웅이 10여 년 전 회식 자리에서 얼음을 던지고 폭언을 가했다고 폭로했다.
동료 배우와 매니저들도 빰과 발길질을 당했다고 증언하며 사건의 심각성을 알렸다.
영화 감독 허철도 SNS를 통해 2014년 차량 이동 중 얼굴을 가격당했다고 상세히 밝히며 논란에 힘을 실었다.
허 감독은 당시 조진웅이 사과하지 않았고, 주변 스태프만 피해를 겪었다고 전했다.
조진웅 소속사는 은퇴 상태라 공식 입장 전달이 어렵다고 밝혔지만, 사건은 팬들 사이에서 여전히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과거 폭행 논란과 조진웅의 은퇴 결정이 맞물리며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속보] 충남 태안화력발전소서 '쾅' 굉음과 함께 폭발 사고 발생
[속보] 충남 태안화력발전소서 '쾅' 굉음과 함께 폭발 사고 발생
동두천시 보산동, ‘일거다득 친환경 캠페인’ 전개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8일 관내 어린이집과 경로당을 대상으로 ‘일거다득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천연 수세미와 천연 비누 등 친환경 생활용품을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사업이다.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집과 경로당 이용자들에게 친환경 생활 실천의 중..
동두천시, 장애인회관 개관…통합 복지 공간 마련
동두천시는 지난 5일 지역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자립 지원을 위해 조성한 장애인회관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회관은 장애인단체 활동 기반을 제공하고, 전문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통합 복지 공간으로 조성됐다.식전공연에서는 동두천시장애인복지회 합창단 ‘별들의 하모니’가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공연을 선..
연천군시설관리공단, 크리스마스 포토라운지 조성…관광객 무료 개방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한탄강관광지와 재인폭포오토캠핑장에 ‘크리스마스 포토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포토라운지는 관광지 특성과 계절감을 살린 참여형 공간으로,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촬영하고 SNS에 공유할 수 있다.한탄강관광지는 약 12평 규모의 유휴 실내공간을 ..
백학면, 취약계층에 전기매트·이불 지원…따뜻한 겨울나기 나서
백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관내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전기매트·이불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한파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추천하고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김종환 위원장은 “대상자분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