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뉴스 영상캡쳐
배드민턴 최강 안세영이 왕중왕전 격인 파이널스 대회에서 시즌 11승을 향한 첫 발을 내디뎠다.
세계랭킹 7위 인도네시아 와르다니와의 경기에서 첫 게임을 가져갔지만, 두 번째 게임에서는 21대 8로 패하며 예상 밖 고전을 겪었다.
마지막 게임에서 안세영은 날카로운 헤어핀과 몸을 날리는 철벽 수비로 상대 공격을 무력화했다.
강력한 대각 공격을 연속으로 성공시키며 코칭 스태프와 현지 해설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결국 마지막 게임을 21대 8로 가져오며 게임 스코어 2대 1 승리를 기록했고, 가슴에 태극기를 가리키며 왕중왕전 첫 승을 자축했다.
차원이 다른 플레이로 시즌 11승 기대감을 높인 안세영은 내일 일본의 19살 신성 미야자키와 두 번째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