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64대 박희규제천경찰서장.충북 제천고 33회 출신의 박희규 충북경찰청 치안정보과장이 29일 제64대 제천경찰서장으로 공식 부임했다.
박희규 서장은 제천고등학교와 성균관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뒤 경찰에 투신한 엘리트 경찰관으로, 정보·치안 분야에서 풍부한 경력을 쌓아왔다.
서울경찰청 치안지도관을 비롯해 경찰청 공공안녕 정보국 계장, 대통령비서실 치안비서관실 행정관 등을 역임하며 중앙과 현장을 두루 경험했다.
특히 박 서장은 지난 2023년 제69대 단양경찰서장으로 부임해 지역 밀착형 치안 행정을 펼친 바 있으며, 재임 기간 중 제천·단양 지역의 특성과 현안에 대한 이해를 넓혀왔다.
지난해 1월에는 제천고 총동문회 남영규 회장 취임식에 참석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교류도 이어왔다.
박희규 서장은 윤홍창 충북학사 원장, 이경용 전 금강 유역환경청장 등과 제천고 동기동창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지역 인적 네트워크 역시 향후 치안 행정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이날 취임식에서 박 서장은 “제천시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고,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유능하고 믿음직한 제천경찰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천경찰서 안팎에서는 풍부한 정보 업무 경험과 중앙·지방을 아우른 행정 역량을 갖춘 박희규 서장이 지역 맞춤형 치안 정책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갈 적임자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남구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본격 근무 시작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15명을 선발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2일부터 본격 근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아르바이트 참여자들은 본청을 포함해 청년일자리카페, 남구보건소, 삼산해솔 청소년센터, 공동육아나눔터, 장생포문화창고 등 다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