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제군, 넷플릭스 드라마‘킹덤 시즌2’제작지원 나선다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8-02 21:02:33
기사수정


인제군이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위해 전 세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던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킹덤시즌2 제작지원에 나섰다.

 

군은 2일 소회의실에서 최상기 인제군수, 에이스토리 이상백 대표 및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킹덤 시즌2’제작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군은 드라마 촬영지인 원대리 자작나무 숲을 비롯해 인제 곳곳의 비경을 드라마를 통해 홍보하는 한편 드라마 마케팅으로 광객 유치와 인제 이미지 홍보를 위한 촬영지원 사업을 약속했다.

 

드라마 제작사인 에이스토리는 인제에서 주요 드라마 촬영을 통해 넷플릭스를 통한 전 세계에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드라마 촬영을 지역에서 이어가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킹덤 시즌2 드라마 촬영팀이 인제읍 원대리 힐링캠프 일원에서 세트장을 마련하고 지역에서 촬영을 이어가, 군은 이로 인한 지역경제효과가 4억원에 이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최근 예능, CF 촬영, 드라마 등 TV 방송 촬영지로 인제를 찾는 제작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드라마 등 영상물 촬영을 통해 인제를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로 이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따왔다. 넷플릭스는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영화나 TV 프로그램과 같은 영상 콘텐츠를 맘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전 세계 유료 가입자5,700만명이 이르는 세계 최대 사업자로 킹덤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내년 상반기 전 세계로 방영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0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