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년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인제군‘자연과학캠프’인기 - 언니, 오빠들한테 배우니 쉽고 재미있어요!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8-09 15:52:36
기사수정



인제군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2019년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자연과학캠프가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군은 지난 6일 인제생태여행센터에서 ‘2019년 서울대학교 자연과학

대학 자연과학캠프개강식을 열고 8일까지 3일간 초등학생 60명을 대상으로 창의적 체험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이 된 선배가 후배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토크&퀴즈쇼, 과학 공개 강연, 자유멘토링, 나눔·소통의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선순환 교육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특히 이번 캠프는페가수스 전동 오토마타 만들기’, ‘루미놀반, 지문 채취 실험등을 주제로 진행된 과학적인 실험과 함께 일반 교과과정에서 접하기 힘든 과학에 대한 내용을 융합한 학습을 진행하며 관내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이와 함께 이번 캠프는 관내 중고등학생까지 진로 멘토프로그램을 확대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서울대 입학본부의 지원으‘2019 대학교 진로진학 길잡이교육을 함께 운영해 학생은 물론 학부모, 교사들에게도 유익한 강연을 진행하며 인기를 끌었다.

 

군 관계자는 올해로 6회를 이어오고 있는 서울대학교 자연과학캠프통해 관내 학생들이 진학을 위한 동기부여는 물론 자신의 미래를 스스설계하고 보다 폭넓은 시각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1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