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가족 모두“깔깔깔”여름나기 드림스타트, 여름방학 가족 물놀이 캠프 실시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08-20 13:47:19
기사수정



김포시(시장 정하영) 드림스타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19드림스타트 가족 90명과 함께 아산 스파비스에서 가족 물놀이 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물놀이 캠프는 방학 중 외부활동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워터파크에서의 여름철 물놀이 안전교육을 통해 물놀이 사고에 대한 주의를 높이고 가족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여름 방학에 대한 추억을 쌓아 주고자 진행됐다.

 

또한 진영에스텍(대표 박성진)에서는 아이들에게 수경 39개를 지원해 물놀이를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후원하기도 했다.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짜릿한 즐거움을 느끼고 다양한 온천수에서 각종 질병의 예방과 피부의 건강을 느끼며 가족 간 유대감과 결속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물놀이 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은 놀이기구가 많아서 좋았어요”, “파도풀을 한 번 더 타지 못해서 아쉬워요”, “워터파크는 처음 와 봤어요. 너무 재밌었어요라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양육자들도 좋은 기회로 물놀이를 할 수 있게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여름휴가를 보내게 해준 것 같아 기쁘타고 말했다.

 

김포시 드림스타트에서는 향후에도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고 가족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2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