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릉군. 장흥경찰서 Kㅡwater. 주민 생활안전망 강화 맞손 윤길하
  • 기사등록 2019-08-30 06:00:26
기사수정

 



장흥군, 장흥경찰서, K-water전남서남권지사는 29일 장흥경찰서 상황실에서 장흥댐 주변지역 주민들의 범죄피해예방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민 생활안전망 강화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장흥군, 장흥경찰서, K-water 전남서남권지사 등 3개 기관은 올해 9월부터 상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주민 생활안전 강화에 업무에 나선다. 



K-water는 CCTV설치(8개소) 및 생활안전용품 지원에 필요한 사업비 8천7백만원을 지원한다.

 



장흥군은 장흥경찰서와 협력하여 장흥댐 주변지역 등 범죄사각지역을 찾아 CCTV를 설치·운영한다. 



장흥경찰서는 주민들에게 생활안전용품을 제공하고 안전 교육과 순찰을 중점 추진하게 된다.  



이를 통해서 지역사회 주민생활안전망이 보다 강화되어 주민들의 범죄피해 및 교통사고 예방과 함께 각종 사고를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협약 기관들은 기대하고 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장흥지역 유관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주민들의 생활안전망 사업을 추진하게 되어 주민들께 보다 나은 삶의 질, 안전한 장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인규 장흥경찰서장은 “생활안전망 사업을 통해 범죄사각지역이 현저히 줄어 들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교통사고 및 범죄피해 예방을 위해 다각적인 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김대근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장은 “장흥댐 지역주민들이 범죄피해로부터 안전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창출과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