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도봉구 쌍문1동 자율방범대는 지난 8월 30일 서울지방경찰청에서 개최하는 ‘2019년 2/4분기 베스트 협력단체’ 시상식에서 서울지방경찰청장으로부터 베스트 자율방범대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베스트 자율방범대는 관내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서울시 432개 자율방범대 중에서 취약지역 합동순찰 등 범죄 예방활동, 민·관 협력도, 지역사회 봉사 및 홍보 등을 평가하여 선정하고 있으며, 도봉구에서는 5년 만에 선정되는 결실을 맺게 됐다.
쌍문1동 자율방범대는 2002년 4월 1일 창립된 이후로 지역공동체 치안 확립을 위해 민·경 야간 합동순찰, 범죄발생 취약지역 및 여성 안심 귀갓길 주변 순찰활동 등 범죄예방에 힘쓰고 있다.
또한 6년 전부터 덕성여대의 중간·기말고사 및 축제기간에 밤늦게 귀가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하철역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는 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강덕 대장은 "그간 바쁜 생활 중에도 동네 봉사에 애써 주신 대원들 그리고 도와주신 유관단체 주민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