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 9월「1일 명예시장」에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 위촉 허채원
  • 기사등록 2019-09-02 19:30:58
기사수정



동두천시(시장 최용덕)2일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을 9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이창민 명예시장은 로컬드림봉사회 회장과 동두천시 자원봉사센터 이사로 활동하면서, 저소득 홀몸노인 생신상 봉사,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등 수많은 봉사활동을 펼쳐, 지난 2016년에는 1,0382,816시간의 봉사활동으로 최단기간(1) 최장시간 자원봉사분야의 KRI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받는 등 동두천시가 자원봉사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이바지한 인물이다.


이창민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명예시장의 기회를 주신 변화를 주도하는 최용덕 시장님과 10만 동두천 시민을 위해 애쓰시는 600여 공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로컬드림봉사회 회장으로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겠습니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이창민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하패리 악취 현장, 놀자숲·자연휴양림 건설 현장,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며,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등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동두천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