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도봉구는 오는 9월 11일까지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에 참여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은 국가적 재난대응체계 확립을 위해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간 전국적으로 실시되며, 체험단은 각 기관에서 진행되는 재난대응 훈련 전 과정을 참관하고, 체험하게 된다.
체험단은 10~15명을 모집하며, 지원자가 많을 경우 다양한 계층(연령, 직업 등)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심사 후 선정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대상은 학생, 주부, 민간단체 구성원, 민간업체 등 일반 구민으로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관심있고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하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훈련체험단은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 준비와 실시, 평가 등 훈련 전 과정을 참관 및 체험하고, 이후 느낀 점, 개선사항 등을 수기로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구 관계자는 “급작스럽게 발생하는 재난상황에 대응역량을 강화하고 구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2019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체험단 모집에 많은 구민이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