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민 여러분의 참여가 고속도로 개통을 앞당겨 - 삼척시, 삼척~평택 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국민청원 추진! 김만석
  • 기사등록 2019-09-17 14:46:56
기사수정



삼척시는 국민들의 염원인 평택~삼척 간 동서6축 고속도로 조기 착공 촉구를 위해 오는 102일까지 국민청원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동서6축 고속도로는 1997년 평택제천삼척 동서고속도로 착공 이후 2015년 평택제천구간(127.3km)은 완공하였지만, 나머지 구간인 제삼척구간(123.2km)은 아직 답보 상태에 머물러 있다.

 

이에 삼척시를 비롯하여 경기, 충북, 강원지역 동서고속도로 추진협의회 12개시군은 미착공 구간인 삼척제천 동서 고속도로 조기 착공을 염원하는 지역 민심을 담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민청원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는 관내 기관, 사회단체, 기업 등과 함께 국민청원 참여운동을 전개하는 것은 물론, 추석연휴기간 각 종 행사장에 방문하여 시민과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에게 국민청원에 동참하여 줄 것을 홍보하였다.

 

이 밖에도 언론매체 및 각 종 행사 이벤트, SNS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참하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지역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국가 균형발전을 위한 삼척~평택 동서고속도로 조기착공에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41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