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서구,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표진인 초청 아카데미 개최 - 서구청 2층 회의실에서 ‘닥터 표진인의 치매 처방전’ 이라는 주제로 열려 김두만 광주전남 총괄본부장
  • 기사등록 2019-09-18 13:31:14
기사수정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오는 19일 오후 2시 주민들을 대상으로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표진인 원장을 초청, 96회 서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닥터 표진인의 치매 처방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날 아카데미에서는 치매 정보 제공, 치매에 대한 이해와 인식개선과 더불어 치매 예방에 도움을 주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정신건강의학 전문의인 표진인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의과대학 정신과 외래교수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표진인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원장, 대한자연치료의학회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특히, SBS‘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MBN‘속풀이쇼 동치미’, JTBC ‘대한민국 교육위원회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의학적 조언을 친근하게 전하고 있다.

 

이날 아카데미에서는 부대행사로 생활 속에서 치매를 예방하기 위해 치매검진 및 인지건강 체험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13년째 이어져 온서구 아카데미는 정치, 교육, 문화, 예술계 등 각계 각층의 저명 인사들이 펼치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연으로 갈수록 열기를 더 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42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  기사 이미지 아산署,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밀착형 홍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