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9기 민주평통 포천시협의회 출범식 개최“새로운 시작” 허채원
  • 기사등록 2019-09-25 21:00:31
기사수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포천시협의회(협의회장 양주승)는 지난 24일 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9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포천시협의회 자문위원 출범식 및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3분기 정기회의)2(19기 출범식)로 이루어졌으며, 박윤국 포천시장이 직접 자문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민주평통 포천시협의회 자문위원은 양주승 협의회장을 포함해 이원웅 경기도의원, 조용춘 포천시의장, 포천시의원 등 41명으로 구성됐다.

 

19기 민주평통의 활동방향은 국민과 함께 새로운 한반도 시대구현으로, 주요 활동방향은 국민과 함께하는 자문활동 국민이 체감하는 평화 구현 여성과 청년의 역할 증진 평화·통일 공공외교 역량 강화를 통해 활동전략인 국민참여 통일기구로의 역할을 정립하여 국민과 함께 새로운 한반도 시대구현이라는 활동목표를 이루는 것이다.

 

양주승 협의회장은 오늘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 및 자문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자문위원 임명에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19기 민주평통 포천시협의회의 활동을 통해 한반도에 새로운 평화·통일의 바람이 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박윤국 시장은 앞으로 2년간의 임기 동안 활발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포천시와 대한민국을 빛내주시길 바란다.”포천시도 민주평통 포천시협의회의 행정적·재정적 지원과 평화통일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48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플래시몹 순찰, ‘우리 순찰해요’ 실시
  •  기사 이미지 ‘바다향 품은 갯벌 속 보물’ 충남 태안 바지락 채취 한창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