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가대표 복식 전문 남지성-송민규 중국챌린저 4강
  • 김만석
  • 등록 2019-10-18 10:51:02

기사수정

▲ 사진=대한테니스협회



국가대표 복식 전문 남지성-송민규가 챌린저 복식 4강에 진출했다.
 
남지성(세종시청,복식 128위)-송민규(KDB산업은행,복식 142위)는 17일 중국 ATP125 닝보챌린저(총상금 162,480달러) 복식 8강전에서 스티븐 디에즈(캐나다)-파비앙 레불(프랑스)을 7-6 6-0으로 이기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남지성-송민규는 1회전에서 1번 시드인 중국의 공마오신-장제를 6-7(4) 6-3 11-9로 이겨 지난 9월 구이양 데이비스컵 한중전 복식 패배를 실력으로 이겨냈다. 
 
이어 8강전에서 가볍게 이겨 우승을 향해 달리고 있다. 남지성-송민규는 호주의 알렉스 볼트-매트 레이드와 18일 결승 진출을 가린다. 


남지성은 "오늘 단식은 잘 했음에도 패해 아쉽고 부족함을 많이 느꼈다"며 "복식에서는 확실히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여유도 많이 생겨서 더 편하게 플레이를 하는것 같다"고 말했다. 또 남지성은 "4강에서도 평소  플레이만 한다면 충분히 이길수있다고 생각하고 목표는 우승이기때문에 더 집중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송민규는 "이번 닝보 챌린저를 시작으로 일본 고베 챌린저까지 4주 스케줄을 소화하려고 한다"며 "1회전에서 중국 공마오신-장제를 이겨서 기분좋게 첫주를 시작했다. 앞으로 남은 시합에 한게임 한게임 최선을 다해 좋은소식 많이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남지성-송민규는 올해 일본 요카이치 챌린저80, 중국 바오투챌린저80 등 챌린저급대회 복식에서 두번 우승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6.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7.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