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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 도시공사 직원, 장애인에게 친절을 베풀다. 박경헌
  • 기사등록 2019-10-25 15:16:21
  • 수정 2019-10-28 10:3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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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광주광역시 도시공사


광주시 도시공사 직원은 장애인에게 3시간을 걸려서 직접 민원을 해결하는데 귀감이 되고 있다.


직접 장애인을 데리고 가서 민원을 해결해주는 것은 더불어 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고맙고 감사하다.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26번지 주택관리팀은 친절한 봉사자체이다.


광주광역시가 행정자치부 주관 경영실적 평가 결과 최고 우수등급이 가등급으로 선정되었다.


전국334개 지방공기업 가운데 3년 경영실적 평가 결과 최고 우수등급이 가등급으로 선정되었다.


전국 334개 지방공기업 가운데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이 눈길을 끈다.


이러한 성과 뒤에는 장애인에 대한 친절봉사가 한 몫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시민행복을 위해 고객중심이 되는 경영체제르 구축하여 고객만족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앞으로 모두가 살기 좋은 도시 광주로 만들기 위해 공사의 노력이 더욱이 기대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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