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청소년권리 알리기 캠페인 개최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10-29 14:23:39
기사수정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6일 청소년권리 알리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걸포중앙공원에서 진행된 이 날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만들어 온 카드뉴스 홍보와 청소년권리에 대해 알릴 수 있는 활동들로 이뤄졌으며, 청소년의 권리에 대해 몰랐던 청소년과 일반 시민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게 걸포공원 일대를 돌며 퀴즈를 풀며, 체험부스 홍보도 진행해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또한, 지속적으로 청소년 권리에 노출될 수 있도록 다육이에 청소년 권리 관련 문구를 쓰는 활동도 진행했다.

 

활동에 참여한 한 시민은 청소년권리에 대해 무지했는데 이런 활동을 통해 나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쉽게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학생들이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 기특하고 나중에 우리 아이들도 이런 활동들에 참여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지원을 받고 운영된 공모사업 We All Rights(우리 모두의 권리)는 카드뉴스 4건 제작, 캠페인 3회 운영을 마지막으로 평가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청소년들이 제작한 청소년권리 관련 카드뉴스는 페이스북 페이지 중봉청소년운영위원회 청..에서 볼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중봉청소년운영위원회-청포도-42576730777531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하르키우 주에서 폭발음 울리다.
  •  기사 이미지 대북 확성기 일시 중단, 北 ‘오물 풍선’300여 개 살포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