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녹색어머니회, 스쿨존 하굣길 연합 캠페인 실시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11-01 17:55:00
기사수정



김포시 녹색어머니회는 지난 달 30일 어린이 교통사고 취약시간대인 오후 12시부터 1330분까지 풍무초등학교 통학로를 중심으로 안전한 하굣길 만들기를 위한 스쿨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용훈 김포시 교통과장을 비롯해 김포경찰서, 김포시 모범운전자회, 학부모회 등 유관기관 및 단체 등 100여 명이 참여해 교통안전 피켓을 들고 그린라이트 카드 등의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교통안전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이 풍무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하굣길을 지도하며 교통안전 홍보를 위해 스쿨존, 일단 멈춤! 서행하세요등의 현수막과 함께 정지선 지키기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정미라 녹색어머니회 연합회장은 김포시 녹색어머니회는 스쿨존 내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관내 34개 초등학교에서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한 스쿨존 연합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그린라이트 카드를 통해 어린이에 대한 시인성을 높여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이 교통은 문화다라는 홍보 문구처럼 교통법규를 준수하는 성숙한 시민의식 고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유관기관과 적극 협조해 안전한 통학로가 되도록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하르키우 주에서 폭발음 울리다.
  •  기사 이미지 대북 확성기 일시 중단, 北 ‘오물 풍선’300여 개 살포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