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래동 기쁨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11-01 17:58:17
기사수정



구래동 기쁨 어린이집(원장 김유진)은 지난 달 31일 어린이집 바자회 행사에서 모아진 수익금 74만 원 전액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구래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쁨 어린이집은 매년 바자회 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기탁금은 구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김유진 원장은 구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이웃사랑 실천에 늘 앞장서고 있다.

 

김유진 원장은 아이들에게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돈이 없어 아파도 병원에 갈수 없는 분들, 식사를 제때에 못하는 친구들, 치매 어르신, 학대받는 아이들, 장애인분들 그리고 다문화 가족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많아 우리가 모은 작은 정성으로 도와줄 수 있다고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에 대해 설명해 주기도 했다.

 

임산영 구래동장은 우리 어린이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서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이 돼야 한다. 이렇게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정성으로 모아진 이웃돕기 성금을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꼭 의미있게 사용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이웃돕기 성금은 구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인 새싹틔움 영유아 교육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5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청소년재단, 청소년마을배움터 모니터링단 모집
  •  기사 이미지 예산군자원봉사센터, 2024년 우수자원봉사자 리더십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농업기술센터, 하반기부터 임대 농업기계 운반 서비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