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 광진구, 지역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열려 안남훈
  • 기사등록 2019-11-06 12:58:36
기사수정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어 따뜻한 나눔의 정을 전하고 있다.



5일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광장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진구협의회가 주관하는 ‘어려운 이웃 김장 담가드리기’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김선갑 광진구청장을 비롯해 구협의회 회장단과 주민 등 80여 명이 모여 1천 5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 날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동별로 어려운 이웃 14가구에게 각10kg씩 총 210가구에게 전달됐다.



이밖에도 12일과 13일 능동 정자마당에서 광진구 새마을부녀회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 담가드리기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 회원과 다문화 이주여성, 자원봉사자 등 33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하고 이마트 자양점에서 배추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각계각층이 참여한다.



이들은 이틀에 걸쳐 3,5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그고 어려운 이웃 580여 가구와 구립경로당,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단체 등 복지시설까지 총 770박스의 김장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김치로 우리 이웃분들이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