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시 정왕본동, 사랑이 가득담긴 김장김치로 나눔 실천 정용권 특별취재본부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11-15 16:25:14
기사수정




정왕본동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육성숙)는 지난 12일 행정복지센터 내 스포츠 박스에서 정왕본동 유관단체 회원들과 함께 마을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정왕본동 자원봉사센터에서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및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공모사업 등을 통해 1,000만원을 확보했고, ‘내가 사는 곳의 일에 관심 가지기, 마을공동체 의식 함양 및 나눔 문화 확산 취지로 정왕본동에 활동하고 있는 11개단체* 100여명이 참여했다.

 

*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협의회, 체육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어머니자율방범대, 자원봉사센터, 행복마을관리소, 마을활동가, 청소년지도협의회

 

이번에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는 따뜻한 이웃의 정으로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정왕본동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 330여 세대에 10kg 1박스씩 전달했다.

 

육성숙 정왕본동 자원봉사센터장은 마을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봉사에 유관단체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참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은 궂은일에 늘 함께 해주시는 주민들이 있어 행복하다,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정왕본동을 살맛나는 동네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8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