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교육지원청,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교육 전략' 주제로 초.중.고등학교 학부모 특강 열어 - 한쪽 노를 젓지 말고 양쪽 노를 저어라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19-11-17 16:17:0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정연도)15일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고등학생 학부모 70여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교육 전략을 주제로 학부모 특강을 가졌다.

이번 연수는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교육으로 나아가기 위해 행복총생산(GNH) 높이고, 그러기 위해 학부모가 무엇을 할 것인지 구체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특강에서 정현태 강사(대한민국 명강사포럼)내 인생의 가장 위대한 스승 지금 여러분은 행복하십니까? 국민총생산에서 행복총생산으로 학부모, 무엇을 할 것인가로 나누어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한쪽 노를 젓지 말고 양쪽 노를 저어라는 내용으로 사람과의 상생, 자연과의 상생을 강조해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북교육지원청 박영의 교육지원국장은 부모의 욕심을 내려놓고 아이의 눈을 바라보게 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우리 자녀들이 사회구성원, 자연과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학부모연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85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