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제서, 수능생을 위한‘힐링콘서트’열려 정용권 특별취재본부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11-21 14:02:45
기사수정



수능을 끝마친 인제군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인제군문화재단과 웨스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 주관하는 ‘2019년 인제군 수험생을 위한 힐링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고3 수험생을 포함한 인제군민들의 학업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건전한 여가시간 활용을 위해 기획됐다.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2012년 소프라노 조수미와 함께하는 공연을 통해 기량을 인정받은바 있으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을 위한 음악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으며, 대중음악, 크로스오버뮤직 등 다양한 장르 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위한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을 하고 있다.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오케스트연주 위주의 영화음악, 뮤지컬 명곡 등을 선곡하여 선보일 예정으로 가겸 뮤지컬배우 배다해, 일렉바이올린 연주자 서지우, 색소폰연주자 김성훈이 음악회를 함께 펼쳐나간다.

 

이달 25일 오후 1시 공연으로, 전석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고3 험생 뿐 아니라 지역주민 누구나 초등학생 이상이면 별도의 예매 없이 선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8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