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라면 25박스 전달 - 한부모가정 등 25곳 전달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19-12-18 21:54:2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 반구동에 위치한 나토얀태권도장(관장 최병호)의 수련생들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하여 라면 25박스(70만원 상당)를 12월17일 오전11시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김진부 반구1동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라면은 나토얀태권도장에 다니는 수련생 100여명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조금씩 모금운동을 하였으며, 김동우(남외중 1학년) 학생은 "개인의 조그만한 성금이 모여서 어려운 이웃을 도울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항상 남을 위해 봉사할수 있도록 하겠다"하고 말했다.


최병호 관장은 "아이들이 정성껏 모은 성금으로 구입한 라면인 만큼, 작지만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김진부 반구1동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돈을 모아 나눔 활동에 참여하여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사랑을 전함으로써 더 큰 기쁨과 행복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1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