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르신! 맛있는 떡국드시고 올해도 건강하세요~ - 17일, 중곡4동주민센터에서 지역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 개최 안남훈
  • 기사등록 2020-01-20 13:54:25
기사수정



광진구(구청장 김선갑) 17 중곡4동주민센터 마을활력소(지하식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중곡4 이웃돕기 자생단체‘선샘골’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이웃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지역  어르신 300 명을 초청해‘선샘골’에서 준비한 떡국과 만두, 과일 등을 대접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선샘골’은 지난해 여름‘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를 마련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구는 설을 맞이해 20 중곡3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지역  복지시설 6곳에  명절맞이 성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21일에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떡국 나눔 행사가 광진구새마을회관과 구의1동주민센터 4 대강당에서 열린다.

 

 김선갑 구청장은 “중곡4 이웃돕기 자생단체인‘선샘골’에서 매년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덕분에 지역  따뜻한 이웃사랑이 이루어질  있었다”며“앞으로도 지역의 기관, 단체들과 협력해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5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