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읍, 설맞이 훈훈한 온기 전달 - 서천읍 저소득층 100세대에 ‘행복나눔 꾸러미’ 전달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20-01-20 18:26:20
기사수정


▲ 서천읍, 설맞이 훈훈한 온기 전달


서천군 서천읍 행복나눔후원회(이하 후원회)는 지난 17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서천읍 설맞이 행복나눔 꾸러미 사업을 실시했다.

 

후원회 주관으로 추진한 이번 사업은 후원회원을 비롯한 복지이장, 부녀회원과 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해 꾸러미를 정성껏 만들어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또한,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새해 인사와 함께 안부 등을 챙겨 이웃 간의 정을 나눴다.

이번에 전달한 행복나눔 꾸러미에는 서천읍 신송1리 김중태 이장이 기부한 햅쌀 120kg 분량으로 마련한 떡국 떡과 사골곰탕, 사과 등 식료품 10종으로 구성해 관내 저소득 가정 100세대에 전달했다.

 

김재현 후원회장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나눔에 참여해 주신 후원회원들과 봉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원회는 행복나눔 꾸러미 사업을 올해로 4년째 추진 중이며, 다양한 나눔 사업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 국무부 직원, 가자지구 정책 반대해 또 다시 사표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