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진구, 설 앞두고 온정 나눠‘훈훈’ - - 김선갑 구청장, 18일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가족들과 함께 독거노인을 위… 김민수
  • 기사등록 2020-01-21 10:50:02
기사수정



광진구(구청장 김선갑)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역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훈훈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광진복지재단과 함께 지난 18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지역아동센터(사단법인 어린이나라) 아동  가족들과 함께 지역  독거 어르신을 위한 선물바구니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선물바구니에는 간식과 반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직접 작성한 설날 카드가 담겼으며,‘광진복지재단 위기가구 지원사업’에 최초 지원가구로 선정된 독거 어르신과 구내 경로당 6,  7곳에 전달됐다.

 

 이와 함께  구청장은 20 중곡4 경로당, 광장제1경로당, 구의 산의마을경로당, 자양제1경로당, 광진구수어통역센터  구내 사회복지시설 5곳을 방문했다.

 

 김선갑 구청장은 떡과 과일  위문품을 전달한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안부를 묻고 고충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하지 못한 구내 사회복지시설은  동장들이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앞으로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구민들의 안부를 묻고 불편사항을 귀담아 듣겠다”며“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풍요롭고 희망이 가득한   보내시길 바란다”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