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수병원과 대원제약주식회사 임상연구개발 협약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1-22 23:08:10
기사수정

 

전주예수병원과 대원제약주식회사가 1월 22일 예수병원 7층 회의실에서 임상연구개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예수병원과 대원제약주식회사의 ‘신제품 개발을 위한 임상연구 분야에서 상호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협약식은 예수병원 김철승 병원장, 대원제약주식회사 백승열 부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참석자 소개, 대표자 인사말, 협약서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예수병원 김철승 병원장은 인사말에서 “1980년대에 기독의학연구원을 설립해 연구 분야에 힘을 써온 예수병원이 오늘 대원제약과의 임상연구 분야의 상호협력 협약을 계기로 서로의 발전을 위한 좋은 결실을 맺고, 예수병원의 진료, 교육, 연구 등 3개 분야가 조화를 이루며 발전하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원제약주식회사 백승열 부회장은 “지속적으로 신제품과 신약을 출시하고 있는 대원제약이 호남을 대표하며 122년의 전통과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예수병원과 임상연구개발 협약을 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앞으로 지속 가능하며 긴밀한 협력으로 서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예수병원과 대원제약주식회사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원제약의 제품개발에 대한 임상 진입 검토 자문 및 임상연구 협력 ▲예수병원 임상연구 발전을 위한 협력 ▲임상연구 수행에 필요한 의,약학 학술지식 및 정보공유 ▲임상시험 관련 세미나, 포럼, 콘퍼런스 등 연관 행사 개최 시 상호협력과 지원 등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