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청소년문화의집, 방학프로그램 ‘문집에서 겨울나기’ 성료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2-10 15:48:37
기사수정



 양주청소년문화의집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 문집에서 겨울나기방학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겨울방학을 맞은 관내 청소년 85명을 대상으로 개인역량 개발과 취미여가활동 참여 등 보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했다.

 

주요과정은 책상 위 작은 정원(마리모, 테라리움), 플라워클래스(프리저브드 꼭 무드등, 플라워박스), 요가(키즈 요가, 바른자세 요가, 집중력 요가) 등으로 참여 청소년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테라리움플라워박스 만들기에 참여한 김주아 학생(, 10)좋은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해 즐거웠고 새로운 경험이었다다음 방학에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문화의집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란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문화도시 조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월 말부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개구리자원봉사동아리 아띠북카페운영단 소란양주시청소년동아리연합회 스파크등 자치동아리를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angju.go.kr/yjyouth1318/index.do)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양 주 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5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