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 전주 관광호텔 변신한 한방병원 임환우
  • 기사등록 2015-05-14 18:02:00
기사수정

▲ 어의당 한방병원 한원주원장     ©임환우

 

() 전주 관광호텔 자리에 어의당 한방병원이 작년 1215일 개원을 했고 역대 대통령들이 전북을 방문할 때마다 머물던 옛 전주관광호텔이 이야기가 있는 한방병원으로 탈바꿈했다.

 

어의당 한방병원이 바로 그곳이다.

 

병의 원인부터 해결을 모토로 하고 있는 이 병원은 동서 의학 협진을 통해 암 전문치료병원으로 자리잡고 있고, 통합 암 센타를 운영하고 있다.

 

드물게 한방병원에서 암 통합센타를 운영하는 것은 찾아 보기 힘들다.

 

또한, 어의당한방병원 (한원주원장)께서는 교통방송 암에 관련 주 2회 출연하고 있다.

 

어의당 한방병원 암치료는 정기를 보강하기 위해 체질별 맞춤 한약, 왕뜸, 산삼약침등을 이용하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암을 극복하거나 환자를 관리한다.

 

유기농을 이용한 현미채소식, 셀레늄이나 비타민C,고주파온열치료를 이용한 영양요법, 항암단, 면역단을 이용한 한방면역요법등이 있다.

 

암치료를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현대의학의 암치료를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항암, 방사선, 수술전후 환자에게 시술을 더 효과적이고 건강하게 받을 있게 도와주고 아울러 그 자체만으로도 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치료방법들이 있다고 한다.

 

열린마음으로 다가와주시실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5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지역연합회 제47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어린이가 먼저인 안심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