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석박물관-익산문화관광재단, 관광 활성화 콜라보레이션 - 500만 관광도시익산 조성 위해 체험등 연계상품 개발 업무협약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20-02-27 11:20:23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보석박물관(관장 유은미)와 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장성국)25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하였다.

 

익산문화광관재단은 올해 1월 익산예술의 거리 조성 및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익산아트센터에 조성된‘Go 100 Star(고백스타) 트릭아트공간을 개관하고 서동과 선화의 사랑, 아사달과 아사녀의 사랑고백 스토리텔링으로 익산의 문화예술 발전과 관광 진흥 추진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홍보물 비치 뿐 아니라 교류 홍보를 위한 장소 제공부터 양 기관을 방문한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 혜택 제공,‘Go 100 Star(고백도시), 익산에 걸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협력까지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한다.

 

보석박물관은 익산아트센터‘Go 100 Star(고백스타) 트릭아트를 관람한 후 방문 시, SNS, 고백스타증명서 등을 확인하고 입장료 30% 할인 및 커플반지(이니셜)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은미 보석박물관장은우리 시는 고백도시 익산을 500만명 관광도시로라는 2020년 슬로건을 내걸고 익산시 관광활성화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이에 양 기관의 문화관광 홍보마케팅 및 귀금속보석 연계 상품 개발을 통하여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성국 문화관광재단 이사는 전국 유일의 보석박물관과 업무협약을 뜻깊게 생각하며 두 기관이 한 발 나아가는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관광객이 체감하는 알찬 즐길거리를 만들기 위해 적극 협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석박물관은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잠정 휴관중이나 코로나19종식 후 재가동하면 관광객이 대거 방문할 것을 대비하여 다양한 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6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