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 감염증 대응 수요회 정례회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3-11 16:42:26
기사수정



 의정부시(시장 안병용)311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자발생에 따른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수요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는 의정부시장, 의정부시의회의장, 의정부소방서장, 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의정부의료원장 등 22개 주요 기관장들이 참여하여 그간의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한 대응현황과 기관 간 협업 사항을 적극 모색했다.

 

특히 의정부시는 310일 의정부 신곡동 거주 서울 구로구 에이스손해보험 콜센터 직원이 확진 판정됨에 따라, 시민들의 혼선을 방지하고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신속히 감염증 확진자의 동선을 일반에 투명하게 공개 하였으며, 질병관리본부 및 경기도 역학조사팀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신속한 역학조사와 접촉자 확인 등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감염병 확산에 전력을 다해 나가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유관기관이 살균소독 및 손씻기, 호흡기증상 시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 준수 사항을 전파해 줄 것을 당부하고, 코로나 19 감염증의 지역사회 전파 차단과 시민 안전을 위한 전방위적 합동대응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 확진상황에 대해 의정부시민과 함께 역량을 총집결하여 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겠다라고 밝히며 경찰서, 소방서를 비롯한 유관기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78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