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양주사랑카드 인센티브 혜택 7월까지 연장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3-24 19:35:02
기사수정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양주사랑카드 인센티브 혜택을 확대 운영한다.

 

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민생경제 회생대책의 일환으로 올해 지역화폐 발행규모를 133억원에서 575천만원을 추가한 1905천만원으로 확대 발행한다.

 

또한, 지역 화폐인 양주사랑카드의 인센티브 지급 한도와 인센티브 지급 기간을 조정한다.

 

1인당 월 인센티브 지급 한도는 5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상향하고 기존 4말까지 연장했던 10% 인센티브 지급기한을 오는 731일까지 추가 연장한다.

 

양주사랑카드는 양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충전식 지역화폐로 연 매출 10억원 이하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 쇼핑센터,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업소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카드신청은 주소지와 관계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발급비용은 무료이다. 재발급 시에는 2천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신청 방법은 경기지역화폐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후 본인계좌와 연동해 충전할 수 있으며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 금융기관이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이번 양주사랑카드 인센티브 확대 운영을 통해 시민들과 코로나19로 생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모두가 상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양 주 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9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바다향 품은 갯벌 속 보물’ 충남 태안 바지락 채취 한창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