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본격 가동’관전 포인트…청춘묘곡 키워드#3! - …로맨틱 부스터 FULL 가동!‘앙큼 스포일러’공개 장은숙
  • 기사등록 2020-04-01 09:12:49
기사수정



어서와 김명수-신예은-서지훈의 로맨틱 부스터 풀가동을 알리는, ‘본격 가동 관전 포인트, ‘청춘묘곡 키워드 #3’이 공개됐다.

 

1(오늘)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제작 길픽쳐스)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오직 한 여자로 인해 인간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 사람에게 상처받아도 사람을 사랑하는 김솔아(신예은), 혼자를 자처하며 속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공방 카페 주인 이재선(서지훈)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펼쳐내는 색다른 로맨스가 신선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는 뜨거운 감정을 품은 홍조-김솔아-이재선이 한 지붕 아래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돌격 엔딩이 펼쳐지면서 아찔한 긴장감을 형성, 흥미진진함을 배가시켰다. 이와 관련 이번 주 5, 6, 7, 8회에서 펼쳐질 어서와 시작점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정리해봤다.


제작진은 이번 주에 방송될 5~8회 관전 포인트는 빼곡한 떨림이다. 캐릭터의 성향이 충분히 달궈진 상태에서 앞으로 서로를 향해 로맨틱한 감정을 쏟아낼 전망이라며 과연 빠르게 가까워지는 세 사람이 어떤 설렘과 고요한 힐링을 선사하게 될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97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