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진구, 2021년 민관협치사업 공모 - 최종 선정된 사업은 2021년 서울시 시민참여예산으로 진행 예정 안남훈
  • 기사등록 2020-04-01 12:35:42
기사수정



광진구(구청장 김선갑) 정책 결정의 모든 과정에 구민이 직접 참여할  있는 2021 광진구 민관협치 사업 공모에 나섰다.

 

 광진구 민관협치 사업은 구민과 행정기관이 함께 지역사회 문제를 고민하고 구민이 직접 정책의 기획, 집행, 평가  과정에 참여할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모는 광진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구민과 행정기관이 협력해 추진할  있는 협치 사업을 제안하면 된다.

 

 또한 광진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이메일(jhj4612@gwangjin.go.kr) 또는 팩스(02-3425-0160) 4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접수 이후 구민들이 제안한 사업에 대해 담당부서의 1 검토를 진행하고 협치공론장을 열어 구민들의 의견을 수렴한  광진구 협치회의 심의를 진행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선정된 사업은 2021 서울시 시민참여예산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사업을 제안한 구민이 사업 기획단계에서부터 실행과정, 평가에 이르는 과정에 함께 참여할  있도록  계획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이번 민관협치사업 공모를 통해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구민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책들을 발굴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이번 민관협치 사업 공모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9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꼭 기억할게"…안산서 세월호 참사 10주기 기억식
  •  기사 이미지 일 외교청서 “독도는 일본 땅"
  •  기사 이미지 조국, 김해 봉하마을을 찾아 참배...문 전 대통령도 예방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