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교육지원청, 개학 전 감염병 예방 통학버스 위생 및 안전점검 철저 재강조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20-04-03 09:00:56
기사수정


▲ 어린이 관용통학차량 간담회 장면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문)2일 코로나-19확산 예방을 위해 개학 전 통학버스 위생 및 안전점검과, 린이 관용통학차량 운전직 공무원들의 고충을 듣고, 격려하고자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코로나-19심각단계로 격상하여 관내 학교의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생들의 등·하교 지원을 위한 어린이 통학차량 운행이 당분간 중지되었다.

 

그리하여 불가피하게 업무에 공백이 생기게 된 운전직 공무원들은 걱정의 소리를 전했다. 한 운전직 공무원은 코로나-19확산 여파로 개학이 연기돼서 학생들의 등·하교 지원을 나가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완화되어 학생들이 자유롭게 학교 다니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서정문 교육장은 코로나-19가 더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우리가 선제적으로 위생관리를 해야 합니다.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게 통학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안전운전은 물론이며, 지금처럼 위생관리에 좀 더 주의를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보령교육지원청은 추후 어린이 관용통학차량 7대를 소독할 예정이며, 체온계 및 손소독제 등 필수적인 위생관리 물품을 구비 해 놓은 상태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9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  기사 이미지 아산署,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밀착형 홍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