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진구,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으로 희망 전한다…1호 버스커는 가수‘채연’ 김민수
  • 기사등록 2020-04-03 12:59:23
기사수정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오는 6일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희망메시지,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을 진행한다.


희망메시지,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잠시 멈춤을 실천하고 있는 구민들에게 온라인으로 버스킹 공연 영상을 제공하여 집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버스킹에 참여한 첫 번째 버스커는 가수 채연으로, 지난 2월 구민들을 위해 살균 세정제 1,000개를 기부한데 이어 이번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에도 함께하게 됐다.  


가수 채연은“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구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공연에 1호 버스커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구는 6일 가수 채연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버스커의 공연 영상을 구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이번 온라인 라이브 버스킹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대책을 통해 코로나19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잠시 멈추는 시간동안 가정 내에서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문화·체육 강좌 프로그램을 구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가족이 함께 하는 삶’을 주제로 사진·동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문화·체육 등 다중이용시설을 전면 휴관하고 구립도서관의 전자책 보유량을 추가 구매하는 등 구민들이 잠시 멈춤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에 나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0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