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청년 면접정장 대여업체 ㈜마이스윗 인터뷰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수제 마스크 300장 기부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20-04-06 23:39:48
기사수정



김포시의 구직청년을 위한 면접정장 무료대여 사업 김포청년 내일옷장의 협약업체인 마이스윗 인터뷰(대표 김태문)는 지난 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제 마스크 300장을 김포시에 기부했다.

 

마이스윗 인터뷰 김태문 대표는 코로나19로 채용시장이 많이 위축돼 청년 구직자들과 관련업계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코로나 극복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마스크를 직접 만들었다면서,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국 경제국장은 직접 제작한 소중한 마스크를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김포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동원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 면접정장 무료대여 사업인 김포청년 내일옷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청대상은 주민등록상 김포시에 거주하는 만 15~39세 이하 청년 구직자로 신청기간은 연중이며 예산 소진시 까지다.

 

1인당 3(34)까지 대여 가능하며, 신청은 잡아바 일자리지원사업 통합시스템(https://apply.jobaba.net)을 통해 온라인 및 모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구직신청서, 주민등록 초본 및 면접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되며, 이용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알림사항과 잡아바 접수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02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