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문화예술회관, ‘아트 클래스’수강생 모집 - 전원경의 그림 콘서트·희곡낭독교실·실기과목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4-20 08:13:14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금동엽)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연중 실시되는 아트 클래스의 수강생을 오는 42110시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과목은 전원경의 그림 콘서트’, ‘희곡 낭독교실’, ‘실기 과목이며, 신청 방법은 회관 누리집 또는 전화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아트 클래스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시민들의 삶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창의적인 사고 확장을 위하여 문화예술의 다양한 장르를 시민 눈높이에 맞추어 보다 쉽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먼저 강연(Lecture)과 공연(Concert)이 합쳐진 렉처 콘서트 형식으로 큰 호응을 받았던 전원경의 그림 콘서트는 올해 예술과 인생을 주제로 예술과 자연, 노동과 휴가, 사랑과 이별, 예술과 일상을 5월부터 총 4회차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며, 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모두 만날 수 있다.

올해 신규 개설된 희곡 낭독 교실은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국내외 희곡을 애호하는 시민들에게 강의형 교육이 아닌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교육으로 연극의 이해를 높이고자 한다.

또한 상하반기로 운영되었던 실기 분야는 기존의 미술, 사진, 서예 분야에서 생활예술 분야까지 확대하여 총 19개 강좌로 주·야간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신규 과목으로는 정물 드로잉, 인체 크로키, 캘리크라피, 파스텔화, 색연필화, 감성사진, 예술사진 등이 있다.

기타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226-8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1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핀란드 혁신 평생교육, 아산에 접목”
  •  기사 이미지 아산시보건소, 생애초기건강관리사업 ‘엄마모임’ 마침
  •  기사 이미지 아산시, ‘2024 아산 외암마을 야행’… 빛의 향연속으로 초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