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현동 새마을남녀지도자,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활동 - 불현동 새마을방역봉사대, 코로나 19 확산방지 방역활동 나서 - 버스, 택시 정류장을 중심으로 코로나 19감염병 예방에 주력 이정헌
  • 기사등록 2020-04-27 13:52:34
기사수정


 

동두천시 불현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윤수정·김판임) 새마을방역봉사대는 지난 25일 코로나19의 유입 방지 및 종식을 위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버스정류장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방역을 실시했다.

불현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발적으로 다중이용시설에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도 지도자들은 버스정류장, 공공화장실 등을 돌며 소독약을 살포하고, 주민들에게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독려하였다.

새마을지도자 윤수정 회장은 일상 속 거리두기를 통해 코로나19의 재확산 방지에 힘써야하는 만큼, 새마을지도자가 앞장서 지속적인 코로나19 유입 차단 방역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에 임태수 불현동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리며, 불현동의 모든 직원은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이 선포될 때까지 불현동 주민의 안전과 생명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으니, 주민 여러분께서도 개인위생관리에 힘써주시고, 마스크 쓰기와 손 씻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2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