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제1기 투자정책자문단 출범 - 4차 산업혁명 분야 앵커기업 등 투자유치 촉진을 위한 자문위원 위촉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20-05-01 12:44:44
기사수정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7일 소통실에서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과 앵커기업의 투자유치 촉진을 위한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제1기 투자정책 자문위원은 지난 3월 공개모집을 통해 투자유치 분야의 실무경력과 전문성 등을 고려해 대학교수, 연구원, 기업인, 투자유치 전문가 등 각계 전문가 10명으로 구성됐다.

 

투자정책자문단은 앞으로 2년간 풍부한 경험과 전문역량을 바탕으로 김포시 투자유치 촉진조례에 따라 투자유치에 관한 주요시책 및 종합계획 민간제안 사업에 대한 사업성 및 적정성 투자유치시책, 투자여건 및 투자인프라 구축에 관한 사항 투자유치 대상기업 또는 투자유치지역 선정에 관한 사항 국내외 유수기업 투자촉진을 위한 활동과 연구 등에 대해 자문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시는 이번 투자정책자문단 출범을 계기로 그동안 행정중심의 투자유치 활동에 민간전문가들의 현장 중심의 노하우와 전문역량을 더해 기업 유치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김포시 발전을 위해 투자정책 자문위원들이 적극 나서 주시길 바란다,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자문위원들과 함께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투자유치활동을 전개해 실질적인 성과로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2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