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교육청, 화요 야간 민원실 운영 - 6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까지 제증명 발급 등 민원서비스 개시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5-29 22:32:52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노옥희)은 시민 중심 울산교육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야간 민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낮시간에 교육청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 등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근무시간 이후 8시까지 졸업증명서,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등 각종 제증명은 즉시 발급하고, 그 외 타 기관 팩스 민원 신청 등 바로 처리가 어려운 민원은 사전 접수하여 우편으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충 및 건의 민원에 대한 상담 및 접수도 가능하며, 당일 상담이 어려운 경우 다음날 바로 업무담당자가 직접 전화하여 안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노인, 장애인, 임산부 등이 이용할 수 있는 배려창구를 개설하여 다른 민원보다 먼저 처리하고, 다문화, 외국인 민원인이 편하게 민원신청을 할 수 있도록 외국어가 가능한 응대공무원을 지정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시교육청 담당자는 앞으로도 시민 중심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고, 이에 대한 좋은 의견이 있으면 고객지원실(210-5752~5)로 언제든지 전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5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