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청년창업기업 전시·체험 행사 마련 - 5일 ~ 6일 태화강국가정원 … 개성있는 제품 선보여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6-04 08:09:02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청년창업기업들의 지역 내 인지도 제고 및 판로 개척을 위해 6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태화강국가정원 대나무생태정원에서 청년창업기업 전시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청년창업기업들의 판로개척 일환으로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울산광역시가 응원합니다.” 슬로건을 내걸고 울산 청년 창업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한다.

본 행사에서는 20~30대 청년 창업가들이 직접 디자인하거나 개발해서 제작한 제품을 전시체험하게 된다.

특히 립스틱과 립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색조 화장품 듀얼 립스틱20대 여성의 젊고 섬세한 감성으로 만든 캄포 도마’, 반려견의 개성 있는 의류장난감등을 제작하는 엔아미슈등의 제품이 시선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업사이클 한복, 수제 그릇, 인테리어 소품 등 실생활에 사용되는 다양한 소품들의 전시체험행사와 더불어 청년 버스킹, 마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청년창업기업들의 아이디어 제품이 소비자와 직접 만나 전시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인지도 향상과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58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  기사 이미지 예산군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 봉사활동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