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해경, 야간 불법 수중레저활동 50대 남성 적발 - 원거리 레저활동 신고 없이 금지된 야간 수중레저활동 즐겨..보령해경에 덜…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20-06-08 07:36:59
기사수정


▲ 채취물


보령해양경찰서(서장 성대훈)6일 밤 1030분경 보령시 대길산도 인근해상에서 불법으로 수중레저활동을 즐긴 A(, 50)를 적발했다고 밝혔다.

 

A씨는 6일 오후 3시경 홍원항에서 개인소유의 레저보트(1.3)를 타고 일행들과 출항하여(4) 오후 10시경 대길산도 인근에서 수중레저활동(스킨프리다이빙)을 즐기던 중(일행 3명은 낚시) 불법 채취 민원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해경에 적발되었다.

 

최근 보령해양경찰서는 섬마을 양식장 해산물 절도를 단속해 달라는 민원을 접수하고 경비함정을 섬 인근에 집중 배치해 순찰을 하던 중이였다.

 

A씨는 적발당시 소라 약 2, 돌게 약 7을 채취한 상태였다. 인근에 양식장 불법채취여부를 출동한 경비함정 경찰관이 확인하였지만 불법여부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원거리 수중레저활동을 미신고(10해리 이상 수중레저활동시에는 해양경찰관서에 신고)하고 금지된 야간 수중레저활동(해진 후 30분부터 해뜨기 30분 전까지 레저활동을 금함)을 즐긴 A씨는 수중레저활동의 안전 및 활성화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에 처해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6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