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특산물 쇼핑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계절상품관’ 운영 시작 - 오디·복분자·백향과 등 제철농산물 할인 판매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6-12 17:11:59
기사수정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물 단풍미인쇼핑몰이 이달 생산되는 제철 농특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계절상품관운영을 시작했다.

 

단풍미인쇼핑몰 계절상품관은 이달 생산되는 오디·복분자·블루베리 등 베리류와 양파, 백향과 등 제철농산물로 구성됐다.

 

소비자가 정읍 지역 산지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예약판매 하겠다는 취지다.

 

이와 더불어, 명절과 가정의 달 등 특정 기간에만 파격 할인을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블랙데이이벤트를 이달부터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시기별 계절농산물 홍보와 온라인 단골 고객 확보를 목표로 이달 블랙데이는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18일 오전 1130분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온라인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구성과 마케팅, 입점상품 품질관리를 통해 지자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지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운영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다.

 

111개 입점 업체 총 800여 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그동안 8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6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러시아는 본격 침공 기간 동안 13만건에 가까운 전쟁범죄를 저질렀다
  •  기사 이미지 미국, 대북 ‘국가비상사태’ 연장…
  •  기사 이미지 말도등대 탐방 행사 안전성 논란 종결, 박경태 군산 시의원 시민 안전 최우선 강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