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대한테니스협회장윤석(천안MTC 아카데미)이 이번 대회 처음으로 세트를 잃고 격전을 벌인 끝에 준결승에 안착했다.
장윤석은 17일 경북 김천 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열린 2020전국종별테니스대회 18세부 남자단식 8강전에서 안동고 전제원을 2시간 45분만에 6-1 4-6 6-4로 이기고 4강에 올랐다.
장윤석은 "첫세트에서 백핸드 다운더라인이나 첫서브가 잘들어가 게임이 잘 풀렸다"며 "2세트는 빨리 끝내려다보니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실수가 많았다. 3세트때 마음 다잡고 잘 풀어 나갔다"고 말했다.
장윤석은 안동고 이재명과 결승 진출을 결정한다. 장윤석은 이재명으로 부터 한템포 빠르게 치는 스타일로 평가받았다.
양구고 윤현덕을 7-6<1> 6-1로 이긴 이재명은 "지난 3개월동안 제대로 운동을 많이 못하고 러닝을 하는 정도로 가볍게 훈련을 해왔다"며 "게임을 할수록 몸이 풀려서 컨디션이 좋은 편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재명은 1회전 부전승이후 정재원(삼일공고)-이주현(양구고)-안석(성의고) 그리고 윤현덕(양구고)을 차례로 이겼다.
대전만년고 송우담이 안동고 강완석을 4-6 6-4 6-0으로 역전해 이기고 4강에 합류했다.
송우담은 첫세트 4-2까지 리드하다 갑자기 분위기가 상대에게 넘어가 6게임을 내리주며 경기를 힘들게 풀었다. 2세트 2대3에서 리드를 잡아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고 역전에 성공했다. 송우담에 패한 강완석은 2세트 후반 오른발 부상을 입었다.
송우담은 양구고 심우혁과 결승 티켓을 정한다. 심우혁은 동래고 김건형을 6-1 6-0으로 이기고 남녀 8강전에서 가짱 짧은 경기시간속에 4강에 진출했다.
심우혁은 "포핸드가 잘 들어갔고 백쪽으로 오는 공도 돌아서 치며 다운드라인을 구사해 이겼다"고 말했다.
심우혁은 복식에서 같은학교 윤현덕과 짝을 이뤄 결승에 올라 이창훈-현준하와 우승을 가린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