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산동 새마을부녀회 20일, ‘초산 알뜰장터’ 열어 - 수익금 어려운 이웃 돕기에 사용…, 주민화합과 이웃사랑 실천 의지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6-24 00:10:26
기사수정

정읍시새마을회(회장 임 환규) 초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유현)는 지난 20일 호남중학교 앞 광장에서‘초산 알뜰장터’를 열었다.

 


                          초산동새마을부녀회 알뜰장터


]이번 알뜰장터에서는 그동안 부녀회원들의 십시일반 기탁으로 마련한 옷과 신발, 가방 등 생활용품과 미역, 다시마 등 식료품을 판매했다.

 

                          초산동새마을부녀회 알뜰장터  


특히, 이번 행사장소는 카페 분위기로 판매공간을 조성해 지나가는 주민의 발길을 잡았다.

 

무더운 날씨에 주민들에게 그늘을 제공하기 위해 파라솔을 비치하고 시원한 물을 제공하기도 했다.

 

부녀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 모인 수익금은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초산동 한 주민은 “그동안 코로나 19로 움츠러든 주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주민들의 쉼터가 된 알뜰장터였다”고 호평을 보냈다.

 

유현 부녀회장은 “이번 알뜰장터는 11월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며 “물품 판매뿐만 아니라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산 장터를 운영해 주민화합과 이웃사랑 실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78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하르키우 주에서 폭발음 울리다.
  •  기사 이미지 대북 확성기 일시 중단, 北 ‘오물 풍선’300여 개 살포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