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실내빙상장, 강사들의 빛나는 재능기부 화제! - 어린이,청소년,성인 대상 ‘무료 빙상아카데미’ 개최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6-25 16:46:53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시설공단은 오늘 74()부터 두 달간 대구실내빙상장에서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와 재확산 우려로 코로나 블루에 시달리는 지역민 어린이·청소년·성인을 대상으로 무료 빙상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무료 빙상 아카데미는 최근 공단과 위탁계약을 체결한 프리랜서 빙상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성사됐다.


대구실내빙상장 이혜경 강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대구 시민들의 심리적 치유에 도움이 되고자 빙상 강사 전원 재능기부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 대구 북구에 위치한 대구실내빙상장 내부 모습


무료 빙상아카데미는 7~8월 두 달간 매주 토요일(12, 13, 15, 회당 50분 강습)에 진행되며 인터넷(대구실내빙상장 홈페이지 www.dgicerink.dgsisul.or.kr)과 전(053-357-6021~3)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비는 이용자가 별도로 지불해야 하며 가족, 직장동료, 각종 모임 등 단체도 신청이 가능하다.


강습종목은 스피드 스케이팅과 피겨 스케이팅의 2가지이며, 생활 속 거리두기 및 안전한 강습진행을 위해 단체강습은 1회당 기존 20명에서 10명으로 축소 운영한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시설방역과 입장객 발열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대구시민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