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경정읍시민회, 상생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 유진섭 시장·출향인사·정읍 연고 국회의원, 고향 발전방안 모색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6-25 23:49:26
기사수정

재경정읍시민회(회장 김호석)는 지난 24일 유진섭 시장과 정읍에 연고를 둔 제21대 국회의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고 고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간담회는 정읍시와 출향인, 정읍에 연고를 둔 국회의원들이 애향심을 바탕으로 상호협력을 통한 정읍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재경정읍시민회 회장단을 비롯해 유진섭 시장과 더불어민주당 윤준병(전북 정읍·고창), 전혜숙(서울시 광진구갑), 김한정(경기도 남양주을), 임오경(경기도 광명시갑) 국회의원과 정의당 배진교 원내대표(비례)가 참석했다.

 

유 시장은 이날 출향인사들과 정읍 연고 국회의원들을 대상으로 민선 7기 주요 정책과 시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참석자들은 지역 주요 현안과 사업을 공유하고, 2020년 국가 예산 확보 등 지역발전과 국가 균형 발전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또, 고향에 대한 애향심으로 정읍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유진섭 시장은“지역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정읍시와 국회의원, 출향인 간의 긴밀한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뜨거운 고향 사랑으로 시정 발전에 큰 힘을 실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1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